티스토리 뷰

기은세 남편 직업 나이 집 재혼 결혼 이유 

해투3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배우 기은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은세 나이는 올해 34세입니다. 해투에서 자신이 10년 연기 활동을 했지만, 배우라고 하기엔 애매한 위치라고 말했는데, 그 이유는 오랫동안 작품 활동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즉 6년 전에 결혼하고 나서 드라마나 영화에 아예 출연하지 않은 것이죠.

 

 

일단 기은세 출연 작품을 들여다보면 2007년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데뷔한 뒤에 무명으로 지내다가 2012년 드라마 패션왕에서 수지역으로 출연하면서 어느 정도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결혼을 한 후에는 주로 예능에서 활동을 했는데, 2016년 옥수동 수제자와 2017년 뷰티 SKY2 진행이 대표 출연작입니다.

 

그렇다면 기은세 남편 직업이 무엇이길래 이토록 오랜 기간 활동을 하지 않고도 잘 살 수 있었을까? 해투3에서 기은세가 직접 밝힌 남편 직업은 게임 사업가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업을 접은 뒤 놀고 있다고 하죠. 그런데도 여전히 좋은 집에 살고 여유로운 삶을 지내는 걸 보면 남편이 굉장히 부유한 집의 자제인 듯합니다.

 

특히 방송에서 공개되었던 기은세 집을 보시면 호텔이 따로 없을 정도로 굉장히 럭셔리할 정도였죠. 알고 보니 기은세 남편은 기은세 보다 12살 많은 재미교포 사업가로 알려졌더군요. 

 

기은세와 처음 만난 시기는 2011년이었고 결혼은 1년만인 2012년 9월에 비밀리에 치러졌는데, 드라마 '패션왕'을 찍고 나서 곧바로 결혼에 골인해 미국으로 건너가 살았더군요.

 

 

그런데 기은세 남편이 능력자인지 확실히 연애할 때 기은세가 많이 매달렸더군요. 물론 해투3에서 기은세는 자신의 사랑에 대해 자랑스럽게 얘기하긴 했지만, 솔직히 남편의 행동이 썩 좋아 보이진 않았습니다.

 

기은세 말에 따르면 1년 연애를 하다가 헤어지고 만나고 다시 헤어지고 이런 시기가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는 마음고생도 심해서 모든 드라마의 얘기가 자신 얘기 같아서 노래만 나와도 펑펑 울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그런데도 남편은 기은세에 대해 별생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오히려 기은세가 남편과 헤어진 후 술을 마시고 찾아가서 못 헤어지겠다고 억지를 부릴 정도였으니까요.

 

하지만 이런 기은세의 행동을 남편은 그리 달가워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기은세의 머리를 밀며 가라고 했다고 하더군요. 이때 기은세는 자신의 마음이 굴욕적이었다는 표현을 썼는데, 집에 와서 생각해 보니 자신이 너무 없어 보였다고 하더군요. 아마도 자존심이 상처를 받았던 것 같습니다.

 


기은세는 그런 마지막 모습을 남긴 게 너무 슬퍼서 제일 예쁜 옷을 입고 남편에게 돌려줄 물건이 있다는 핑계를 대고 다시 만나러 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은세 입에서 나온 말은 사과와 함께 결혼하자는 말이었다고 하죠. 그러나 이때도 남편이 거절할까 두려워 기은세는 바로 답하지 말고 한 달 동안 생각해 보고 연락하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좀 슬프네요. 혼자서 짝사랑하는 것 같아서 말이죠.

 

그런데 한 달이 되기 전인 29일째 되는 날 남편이 만나자는 연락이 와서 기은세는 그 하루를 못 기다리고 자신을 빨리 보고 싶은 나머지 남편이 연락한 것으로 생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약속 장소에 나가 남편을 만난 순간 모든 상상은 깨져 버렸죠. 남편은 자신과 결혼할 생각이 없다며 결별을 통보했으니까요.

 

그럼 왜 이토록 남편은 기은세를 밀어냈던 것일까요? 이에 대해 기은세는 자신이 남편이 원하는 아내의 모습이 아니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즉 기은세 남편은 남편에게 헌신적인 그런 현모양처 스타일을 원한 것이었죠. 결국 오기가 생긴 기은세는 좋은 아내가 될 거라고 남편에게 약속했고 우여곡절 끝에 결혼에 골인해 자신의 모든 꿈을 버리고 미국에 들어가 살게 된 것입니다.

 

 

그런데도 기은세는 이런 결혼 생활이 더 행복했던 것 같습니다. 오히려 남편이 자신을 괜찮은 사람으로 만들어주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었으니까요. 이런 걸 보면 기은세가 정말 남편을 많이 사랑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솔직히 막 잘생겼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다만 3자의 입장에서 본다면 기은세 남편의 매력은 경제적 여유가 넘치는 능력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한편 기은세가 결혼 후 기은세 남편 재혼 루머 나돌기도 했는데, 이건 사실이 아닌 걸로 밝혀졌습니다. 아마도 기은세와 나이 차이가 크게 나다 보니 이런 루머가 나돈 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튼 결과적으로 처음부터 남자든 여자든 누가 더 많이 사랑했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부부로 만나 현재 주어진 삶에서 서로 의지하고 믿고 사랑하는 것이 더 큰 의미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