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톡톡

조민아 운영중단

2019. 12. 26. 16:41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베이커리 운영 중단을 알리며 심경을 전했다고 하죠.

 

그래서 오늘은 조민아 운영중단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조민아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방 운영을 7일 남겨두고 있다"고 하네요.

 

"이제 8년 차가 되는 일과의 이별 후 공허함이, 미친 열정을 다했던 것이 없어졌다는 상실감이 무척 클 것"이라고 마음의  심경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더욱이 조민아는 "자기면역질환을 여전히 앓고 있지만 난 언론에서 다 죽어가는 것처럼 묘사한 '지는 꽃'이 아니다"며 "매 순간 '피는 꽃'이다"라고 삶의 의지를 강하게 표현도 했다고 하네요.


이어 "보고 싶은 대로 보고, 말하기 좋을 대로 말하며 사는 사람들의 입으로, 손으로, 멋대로 그려진 내가 실제의 나와 너무나 다른 것이 늘 버거웠고, 때론 불쾌했고, 많이 속상했다"면서도 "오늘은 어제와는 또 다른 새로운 시작이다. 내게 주어진 감사한 하루를 기꺼이 멋지게 만들겠다"고 다시 한번 다짐을 하는 모습을 알렸는데요.

 

더욱 속상하고 안타까운건 조민아 운영중단 이유는 지난해 레이노증후군 투병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죠.

 


레이노병은 추위나 스트레스에 대해 혈관이 과도하게 반응하는 증상을 보이며 손가락과 발가락, 코나 귀 등 신체 끝 부분에 혈관수축이 일어나 혈액순환 장애가 일어나는 질환이라고 해요.

 

여러가지 요인으로 힘들었을텐데 잘 이겨내고 있는 모습에 응원을 보내고 싶네요.

 

최근까지 운영해온 공방에 남다른 애정과 아쉬움이 클거라 생각됩니다.

 

이에 조민아 베이커리 운영 중단 공식입장 전문을 올렸네요.

공방 운영을 7일 남겨두고 있어요.

 

요가로 하루를 시작해서 낮 동안은 파티시엘로 행복을 굽고 밤에는 블로거로 내내 작업을 하고. 해야 할 일들의 의미들을 부여하며 그안에서 끊임없이 존재감을 찾고, 자존감을 키워왔습니다. 그러다보니 마음이 조금씩 편해지더라고요. 바쁘다는 핑계로 병원은 약 탈 때만 가고 있지만 어찌보면 그전보다 나아져가는 상황이니 이럴 수도 있는거겠죠~?

 


이제 8년차가 되는 일과의 이별 후 공허함이, 미친 열정을 다했던 게 없어진다는 상실감이 무척 크겠지요. 그 마음 수련을 오래 전부터 해왔지만 막상 현실이 되고 보면 또 다를거예요. 인생은 차면 비우고, 비워지면 다시 채워가는 물과도 같습니다. 

이제서야 그 오랜 잔을 비워내니 다시 좋은 에너지로 또다른 멋진 내 모습으로 채워야죠, 나답게.자가면역질환을 여전히 앓고 있지만 난 언론에서 다 죽어가는 것처럼 묘사한 '지는 꽃'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순간 '피는 꽃' 입니다. 

 

보고싶은대로 보고 말하기 좋을대로 말하며 사는 사람들의 입으로, 손으로, 멋대로 그려진 내가 실제의 나와 너무나 다른 것이 늘 버거웠고, 때론 불쾌했고, 많이 속상했지만 그마저도 내가 늘 빛나라고 있어주는 '어둠'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빛과 어둠은 공존하거든요. 어둠이 있기에 그 안에 빛이 더 영롱하게 반짝이지요.

 


오늘은 어제와는 또다른 새로운 시작입니다. 내게 주어진 감사한 하루를 기꺼이 멋지게 만들어가 볼게요. 언제나 응원해주시고 한결같은 사랑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우리, 각자의 자리에서 스스로 행복해져요.

 

앞으로도 당당하고 멋진 모습으로 살아가시길 바랄게요.

레이노병도 빠른 쾌유를 바라겠습니다.

팬들은 당신을 응원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