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타데일리9

황정음 이영돈 골퍼 이혼사유 꽤 충격적이고 안타깝다

황정음이 지난 2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지난 2016년 프로골퍼 출신이자 사업가인 이영돈씨와 결혼 후 4년 만의 파경인데요. 황정음은 최근 드라마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아들까지 있었던 터라 행복하게 잘사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나 봅니다.

 

 

그렇다면 황정음과 이영돈 골퍼는 왜 갑작스럽게 이혼을 하게 된 것일까요? 이에 대해 황정음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내고 이혼 사유 등의 세부 사항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고 전했습니다.

이렇게 되면 누구에게 귀책사유가 있는지 정말 궁금해지는데요. 

사실 부부가 살다보면 가장 많이 싸우는 이유가 성격차이, 육아, 돈, 고부간의 갈등, 외도 등의 문제인데, 두 사람 사이에서는 큰 문제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이번 이혼 신청은 황정음이 먼저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말하는 이혼조정신청이란 무엇일까요?

 

재판상 이혼 청구는 이 혼사유가 발생했음을 안 날로부터 6개월, 사유가 있은 날로부터 2년이 경과하기 전에 청구해야 합니다.

 

이후 재판상 이혼의 심판을 받고자 하는 자는 먼저 가정법원에 조정신청을 하게되는데, 이때 가정법원의 조정을 거쳐 당사자 사이에 이혼에 대한 합의가 성립되면 이혼이 되는 것입니다.

 

 

즉 현재 상황을 놓고 보면 황정음이 이혼 청구를 한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남편 쪽에 귀책사유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정확한 부분은 황정음 이영돈 골퍼의 이혼합의 결과를 보고나 혹시 모를 재판결과를 지켜봐야 그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또한 황정음 측에서 원만하게 이혼 협의를 하겠다고 공식입장을 낸만큼, 재산분활과 양육권 문제만 잘 합의 되면 황정음과 이영돈 골퍼의 이혼은 잘 마무리 될 듯 보입니다.

 

그럼 한때 황정음이 사랑해서 결혼까지 결심했던 남자 이영돈 골퍼에 대해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황정음 남편 이영돈 골퍼는 거암코아 이호용 대표의 아들로 상당한 재력가 집안의 자제로 알려졌습니다. 뿐만아니라 그는 프로골퍼 겸 사업가로, 재팬 거암이라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를 겸임하며 사업가로 활동하기도 했죠.

황정음과 결혼 후에는 아버지 회사에 재직하며 경영 수업 중인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었습니다. 이때문에 한때 황정음이 돈 보고 결혼 한 것이 아니냐는 말도 나돌았지만, 사실 이때 황정음이 돈은 더 많이 벌던 시절이었습니다.

 

 

당시 황정음은 단 3개월만에 CF로만 23억원 이상의 매출 올릴 정도로 인기가 어마했으니까요.

그렇다면 잘나가던 배우 황정음이 이름도 생소했던 이영돈 골퍼와 왜 결혼을 결심했을까요? 이게 궁금하실 텐데요.

 

당시 황정음은 4살 연상의 프로 골퍼 겸 사업가인 이영돈 골퍼를 지인으로 부터 소개 받고 교제 6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그리고 결혼을 앞둔 시점에 황정음은 신랑 이영돈 골퍼에 대해 이런 말을 했죠.

"처음에는 잘 생겨서 좋았어요. 보면 볼수록 상대방을 존중해주고 마음씨가 예쁘더라구요. 매순간 이사람과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게 황정음은 이영돈과 부부의 인연을 맺었고 2017년 8월 아들을 낳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후에도 황정음은 정말 활발하게 드라마 활동을 펼쳤습니다.

지난 2018년 '훈남정음'에 이어 올해 '쌍갑포차', '그놈이 그놈이다'까지 황정음은 연달아 두 편의 작품에 출연할 정도로 말이죠. 특히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가 대박을 치면서 황정음은 다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됐습니다.

 

끝으로 이혼은 부부간의 사생활 문제이기 때문에 살다보면 어쩔 수 없이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즉 황정음의 이혼 결정을 놓고 비난할 필요도 없고 비난 받을 이유도 없다는 것입니다. 

 

 

다만 안타까운 점이 있다면 엄마 아빠 둘 중 누군가와는 떨어져 살아야 하는 아들이겠죠. 하지만 이 또한 황정음 이영돈 골퍼 두 사람의 인생이고 문제인 만큼 그들의 결정을 지켜봐 주는 게 맞을 듯합니다.

한편 황정음이 지난 6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46억 원 상당의 단독주택도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마도 이혼 후 살집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단독주택인 만큼 아이와 함께 사는데는 무리가 없어 보일 듯합니다.

 

이처럼 결혼 4년만에 이혼을 결정하게 된 황정음이 안타깝지만, 앞으로 멋진 배우이자 좋은 엄마가 되길 응원해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