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년 1월 1일 디스패치는 현빈 손예진 열애설을 단독 보도했습니다. 그리고 몇 시간 뒤 곧바로 현빈과 손예진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그런데 지난 2018년부터 총 4차례나 열애설을 모두 부인했던 현빈과 손예진이 왜 갑자기 열애를 인정한 것일까요?

 


더군다나 디스패치가 공개한 사진은 두 사람이 골프를 치러가기 위해 잠시 만나는 장면으로 부인해도 좋을 만큼 너무 약했습니다. 그런데도 손예진과 현빈은 디스패치 보도 후 열애를 깔끔히 인정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또다시 부인하면 될 텐데 말입니다.

사실 여기에 대한 답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때는 진짜 열애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난 3년 동안 현빈과 손예진 사이에 어떤 일들이 벌어졌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2018년 첫 번째 열애설 영화 '협상'에서 터진 이유

2018년, 영화 ‘협상’ 개봉 이후 손예진 현빈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이 열애설의 근거는 서로 바라만 봐도 얼굴에 꿀이 떨어지는 사랑스러운 표정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측근 역시 두 사람 호흡이 너무 잘 맞아서 생긴 오해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런데 당시 공개된 손혜진과 현빈 사진을 보면 솔직히 홍보 차원을 넘어선 듯 보이기도 합니다. 일상에서 연기도 아니고 서로 왜 저런 표정을 짓나 싶을 정도로 사랑에 빠진 연인처럼 보였으니까요.

 

2. 2019년 미국 LA 마트 데이트 열애 보도

2019년 1월, 미국 LA 마트발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사진이 첨부됐고, 이 정도면 대놓고 데이트하는 모습이었기에 솔직히 결정타처럼 보였습니다.

 

그 멀다는 미국에서 두 사람이 함께 마트에서 장을 보는 장면은 솔직히 연인이 아니면 이해가 안 되는 장면이었으니까요. 하지만 본인들도, 측근들도, 소속사도 그때는 아니었다고 발뺌했습니다. 그냥 모든 게 우연이었다는 주장입니다.

두 사람이 우연히 미국에 들렸고 우연히 일정이 겹쳤고 그래서 함께 만나 장을 봤다는 그런 썰이었습니다. 결국 이때도 손예진과 현빈은 연인이 아닌 걸로 결론이 났습니다. 하지만 뭔가 이상한 이 찜찜함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

3. 2020년 1월 7일 결혼설

3번째는 열애설도 아닌 결혼설이 터졌습니다. 한 언론사가 단독으로 손예진과 현빈이 드라마를 끝내고 결혼한다는 보도를 했고, 해당 연예부 기자는 본인이 직접 들었다며 뇌피셜이 아닌 진짜임을 강조했습니다.

 

 

여기에다 구체적으로 신라호텔 결혼설이 나돌았는데, 그 이유는 당시 현빈 손예진 신라호텔 목격담이 터졌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때도 두 사람은 모두 부인했고, 측근도 루머일 뿐이라고 일축했습니다.

4. 2020년 2월 치맥 데이트 열애설

2020년 1월 29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에서 손예진과 현빈이 평양 치맥 데이트를 하는 장면에서 테이블 밑으로 손을 잡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특히 해당 장면이 포함된 메이킹 영상을 보면 실제로 손예진과 현빈이 테이블 아래에서 손을 잡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건 누가 봐도 빼박 장면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심지어 현빈 측은 손예진과 열애를 부인하며 "두 사람이 사귀는 사이가 전혀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때 네티즌들 "솔직히 이 정도면 그냥 둘 다 모르는 사이로 하는 게 나을 것 같다"라는 반응을 쏟아낼 정도로 실망스러운 반응이 컸습니다.

5. 골프 데이트 디스패치 열애설 인정

<디스패치 현빈 손예진 열애인정 기사>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사귄 지 8개월째이며 그동안은 그냥 친한 사이였을 뿐 연인 사이가 아니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결론부터 말하면, 현빈과 손예진은 절대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현빈 측근 역시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사귄 시점은 2020년 3월부터였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를 가지고 있는데, 둘은 틈이 나면 강원도 B골프장에서 라운딩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인정에 그토록 부인했던 이유는 나이가 있는 만큼 신중하게 연애를 시작하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무튼 현재로서는 두 사람 모두 쉽게 변할 사이가 아니라고 합니다. 만약 일이 바빠서 못 만나면 더 감정이 애틋해 질정도로 말입니다. 이런 가운데 손예진이 현빈과 열애인정 후 인스타그램에 다음과 같은 글을 남겼습니다.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잘 가꿔가 보도록 노력할게요" 새해가 밝았어요. 처음으로 일이 아닌 제 개인적인 이야기로 여러분 앞에 서려니 왜 이토록 부끄러운걸까요.

흐음...음...으음.. 네 그렇게 됐습니다..^.^ 하하... 음...^^;;
무슨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여러분께 무슨말이라도 해야될것같아서.. 너무 어색하고 이상하고 그래요..^^; 

좋은사람을 만날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자알 가꿔가 보도록 노력할께요. 여러분들 주시는 사랑과 응원 항상 가슴속에 간직하고 있어요..새해에는 더 좋은일이 많길 바래요.건강하세요.

 

 

끝으로 손예진이 현빈과 예쁜 사랑 잘 키워 나가길 바라며 꼭 결혼까지 가길 응원해 봅니다. 그리고 절대 헤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두 사람 사랑이 영원하길 바랍니다. (※글 내용을 타 유튜브로 퍼가는 걸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