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데이

송유정 사망이유 원인 감춘 이유

스타데일리 2021. 1. 25. 18:42

오늘은 송유정 사망이유 원인 감춘 이유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송유정 나이는 향년 26세로 굉장히 젊은 나이에 안타깝게 사망하고 말았습니다.

 

 

배우 송유정 소속사는 배우 송강호, 가수 비 등이 소속된 써브라임 아티스트이며 주로 커피, 화장품, 아이스크림 브랜드 등의 CF 모델 등 광고계에서 활동해 왔습니다.

송유정은 지난 2013년 MBC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와 ‘소원을 말해봐’ ‘학교 2017’ 등에 출연했지만, 배우로서는 무명에 가까운 스타였습니다.

 

그런데 송유정 사망이유를 놓고 이렇다할 보도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즉 현재까지도 송유정이 왜 갑작스럽게 사망하게 되었는지 그 이유를 알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소속사는 어떤 공식입장을 발표했는지 찾아봤습니다.

<송유정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측 공식입장 전문>

송유정 배우가 2021년 1월 23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진행되었으며, 25일 발인식을 엄수합니다.

송유정은 언제나 밝은 미소로 행복을 주는 우리의 친구이자,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연기하던 멋진 배우였습니다. 따뜻한 곳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 주시기 바랍니다.

 

송유정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보면 송유정 사망원인에 대한 이렇다할 내용은 나와 있지 않습니다. 이부분은 경찰도 유족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결과적으로 모두가 송유정 사망이유를 감추고 있다는 것인데요.

도대체 왜? 진실을 숨기는 것일까? 정말 고인이 돼버린 배우 송유정 스스로 안타까운 선택을 했던 것일까요?

 

이때문에 가족도 소속사도 말하고 싶지 않았던 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름이 있는 스타가 안타깝게 사망했는데, 팬들도 대중들도 정확한 이유를 모른다는 것은 좀 안타깝습니다. 

물론 유족의 슬픔을 그 어떤 것으로도 감당할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팬들을 위해서도 그녀가 평소에 우울증을 앓았는지, 아니면 말 못한 또다른 힘든 사정이 있었는지, 그 이유를 알려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편 배우 송유정 빈소는 서울의료원 강남분원 장례식장 3호실에 마련됐다고 합니다. 송유정 발인은 1월 25일 오후 1시 30분에 엄수되며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에 안치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끝으로 못다 핀 꽃 같은 배우 송유정의 명복을 빌며 부디 좋은 곳으로 가길 기도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