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천식 아내 아들 난치병과 문천식 홈쇼핑 연봉 억대인 이유
오늘은 문천식 홈쇼핑 연봉 및 문천식 아내 아들 난치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먼저 문천식 홈쇼핑 연봉은 현재 업계에서 톱을 자랑할 정도로 높다. 그 이유는 문천식이 쇼호스트로 출연하면서 8년간 약 5000억 정도 매출을 올린 이 분야 톱클래스에 속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문천식 연봉 금액이 정확히 밝혀진 적은 없다. 2017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때 문천식은 매년 6월 말에 소득세 신고를 하는데 자신은 고액 소득자에 속한다는 정도로 밝힌 게 전부이기 때문이다.
우리나라에서 고액 소득자 기준은 보통 연봉 1억 원 이상을 말하는데, 문천식이 여기에 해당한다. 그렇다면 문천식의 억대 연봉 진입은 언제부터였을까?
그래서 자료를 찾아봤더니 2014년 OBS '독특한 연예 뉴스'에서 문천식이 딱 한 번 자신의 연봉과 관련해 인터뷰한 적이 있었는데, 이때 억대 연봉임을 직접 밝혔었다.
이때가 매출 1천억을 달성했을 때인데, 이를 토대로 유추해 보면 지금쯤은 연봉이 10억 이상일 것으로 보인다. 그 이유는 2016년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에서 문천식이 출연했을 때 했던 말 때문이다.
당시 문천식은 자신의 수입에 대해 연 수입으로 따지면 김구라 다음이라고 직접 밝혔는데, 알다시피 김구라 수입은 유재석, 강호동, 전현무와 같은 레벨로 국내 톱 MC들 수준이라는 점이다.
즉 못해도 연봉 10억 원은 받는다는 소리와 다름이 없다. 그리고 이때가 문천식이 누적 매출 2천억 원을 달성했을 때다. 이처럼 최근 홈쇼핑계의 거상으로 성장한 문천식은 올해 상반기만 해도 무려 30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한다.
다음은 문천식 아내 손유라에 대해 알아보자. 문천식 아내 손유라는 승무원 출신이다. 문천식이 비행기에서 첫눈에 반해 대시를 했을 정도로 미모를 자랑한다.
두 사람이 결혼에 골인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문천식이 아내의 이름을 기억해 당시 미니홈피를 뒤진 끝에 아내에게 쪽지를 보냈고 아내에게 답장이 오면서 만남이 이루어졌기 때문이다.
이후 문천식과 아내 손유라는 일반 연인들처럼 만나서 차 마시고, 밥 먹고, 손잡다가 그렇게 하다가 결혼에 골인했다.
다음은 문천식 아들 난치병 화염성 모반에 대한 사연이다.
이미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알려진 문천식 아들 난치병 화염성 모반은 태어날 때부터 있던 선천적 난치병이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문천식 아들에게서 녹내장까지 발견돼 태어나자마자 수술대에 올라 주위를 안타깝게 하기도 했다.
또한 치료와 수술을 위해 전신마취만 12번, 전체 레이저 치료만 17번 정도 했다고 한다. 현재 문천식 아들은 난치병 후유증으로 오른쪽 눈 시력을 거의 잃은 상태다. 이런 이유로 큰돈이 필요했던 문천식은 더욱더 열심히 돈을 벌어야 했다.
그 덕에 개그맨을 그만두고 쇼호스트로 뛰어들어 업계 최고의 자리에 올라선 문천식은 돈 걱정 없이 아들의 치료를 이어 나가고 있다. 끝으로 문천식 부인과 아들의 행복을 응원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