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데이

김민정 아나운서 조충현 집안

스타데일리 2020. 11. 24. 08:52

김민정 아나운서 조충현 아나운서 집안 학력 결혼 총정리

조충현과 김민정 아나운서는 부인과 동시에 2011년 KBS 공채 38기 아나운서로 입니다. 두 사람은 KBS 아나운서 입사 동기로 만나 5년 간의 비밀 연애 끝에  지난 2016년 9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김민정 아나운서는 KBS를 떠나기 전에 3년간 KBS 9시 뉴스 앵커로 활약했습니다. 조충현 아나운서는 ‘1대 100’, ‘생생정보’, ‘연예가중계’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한편 김민정 아나운서와 조충현 아나운서는 지난해 동반 프리랜서 선언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런가운데 KBS 대표 아나운서로 자리를 잡았던 조충현, 김민정 아나운서 부부는 동상이몽에 출연해 KBS 동반 퇴사 이유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현재 조충현 아나운서는 KBS 라디오 '조충현의 럭키7(LUCKY7)'을 진행 중입니다. 김민정 아나운서는 KBS 시사교양프로그램 '그녀들의 여유만만'에 출연 중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김민정 아나운서 집안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김민정 아나운서 나이는 35세입니다. 

김민정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이며, 김민정 아나운서 학력은 창원 중앙여자고등학교와 숙명여대 무영학과와 국어국문학과(복수전공)를 나왔습니다.

 

 

김민정 아나운서는 2011년 KBS 2TV의 여유만만에서 38기 아나운서들과 함께 처음으로 방송에 출연했고, 2012년~2013년 KBS부산방송총국에서 근무하다가 2014년 본사로 돌아왔습니다.

김민정 아나운서는 지난 2015년 1월 1일부터 KBS 뉴스 9로 이동하여 황상무와 함께 앵커직을 수행했습니다. 김민정 남편 조충현 아나운서 학력은 중앙대학교 행정학과를 나왔으며 지난 2011년 KBS 38기 공채 아나운서로 합격했습니다.

2016년 9월 24일 동기였던 김민정 아나운서와 결혼했으며 2019년 4월 22일에 아내인 김민정 아나운서와 같이 KBS를 퇴사했습니다. 부부가 함께 동방퇴사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조충현 아나운서 고향은 서울입니다 그런데 특이하게도 조충현은 KIA 타이거즈의 광 팬입니다.  

조충현은 SNS에 유니폼에 모자까지 착장하고 직관한 인증샷은 물론 관련 굿즈까지 하나하나 다 모으는 것을 자랑하기도 했으며 심지어 양현종에게 싸인을 받은 모자와 유니폼까지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조충현 아나운서 집안은 건물이 3관까지 있는 수원의 유명 갈빗집입니다. 해당 갈비집은 3대째 운영중인 곳으로 알려졌으며 상호는 '가보정'입니다.

참고로 조충현 집안은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MC 김구라가 "조충현 아나운서 집안이 유명한 갈빗집이다"라며 밝혀 크게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이처럼 조충현 아나운서 집안은 수원에서 유명한 3대 갈비집 '가보정'으로 한해 매출액이 수백억대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때문에 김민정 아나운서 남편인 조충현 아나운서가가 재력가라는 소문이 나기도 했습니다.

끝으로 조충현 아나운서와 김민정 아나운서는 동상이몽2를 통해 자신들의 얘기를 진솔하게 모두 털어 놓을 예정입니다.

 

또한 재벌로 불린 조충현 아나운서 집안에 대한 얘기도 솔직하게 밝히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마도 아니라고 하겠죠. 하지만 그가 '가보정' 아들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만큼 상당한 재력가 집안이라는 것 자체는 부인해도 믿지 않을 듯합니다.